지니542325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손질한 닭에 감자 당근 양파를 큼직하게 썰어서 넣고 간은 굴소스 액젓 고추장 고추가루 마늘 설탕을 넣어서 압력솥에 푹 끓여줍니다
감자가 너무 맛있고 국물이 있는 닭볶음탕이라서 좋아요
맵고 칼칼하고 감칠맛이 좋은 닭볶음탕을 먹다가 마지막에는 밥을 넣고 비벼서 먹었더니 꿀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