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8
짜장면의 먹을때 없으면 안되는 단무지 입니다
라면이나 면종류에 반찬으로 좋은거 같아요
아삭아삭하고 새콤한게 느끼하거나 기름진 음식 매운음식
을 먹을때도 같이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지는거 같아요
오독오독 씹는맛고 좋습니다
설탕과 소금으로 절인 음식이라 건강에는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포기할수 없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