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8
오랜만에 냉면을 먹었어요.
냉면은 시원한 육수의 감칠맛과 쫄깃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정말 일품입니다. 냉면 위의 아삭한 고명이 씹는 맛을 더해줍니다. 고기 요리 후에 먹는 냉면은 입안을 깔끔하고 해 주고 속이 개운해져요. 그래서 늘 먹고 싶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