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8
닭 요리 중에서 닭강정을 좋아한다 직접 손질해서 튀김옷을 입히고 치료 받고 매콤 달콤하게 양념을 무치는 닭강정을 먹었다 맛이 있었지만 뭔가 좀 부족하고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좀 맛이 덜었던 거 같다 고기도 좀 덜하고 그래서 좀 많이 남겼다 뭐가 문제이지 근데 약간 좀 더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약간 순하게 맛이라서 그런 거 같기도 하다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