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고추가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고추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우리 음식에 없어서는 안될 고추가루는 국내산 고추만 사용해서 그런지 색이 선명하고 향이 정말 좋습니다.
매운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김치나 찌개에 잘 어울립니다.
입자가 고와서 양념에 잘 섞이고 음식 색감도 먹음직스럽게 살아납니다.
#일반식 #점심

1테이블스푼(7.5g)
24kcal
고추가루
4.8(리뷰 136개)
·식단기록1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