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0516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0516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0516
리뷰1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9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맛이 아주그냥 대박입니다. 다이어트중이라 뻑뻑살 위주로 먹으려고 했는데 닭가슴살쪽도 아주 야들야들했습니다. 마치 수비드의 그것과 비슷했습니다. 만약 다시 먹는다면 밥에 참기름에 김가루까지해서 비벼먹고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