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9
고소하고 진한 향이 일품인 옛날 참기름을 드디어 먹어봤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어릴 적 할머니 집에서 맡았던 그 정겨운 냄새가 온 집안에 가득 퍼지더라고요. 비빔밥에 한 방울 톡 떨어뜨려 슥슥 비벼 먹으니,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감돌면서 음식의 맛을 한층 더 살려주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