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9
돈까스 맛 괜찮네요 가격대가 좀 낮아서 맛이 없거나 고기 냄새가 나면 어쩌지 하고 걱정하며 반신반의로 산 건데 고기 냄새도 전혀 없고 바싹한 돈가스의 식감이 좋습니다 돈가스 소스 듬뿍 찍어서 먹으니 맛도 좋고 포만감도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