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214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214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214
리뷰8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9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이 진짜 일품이에요! 알이랑 고니가 듬뿍 들어있어서 씹을 때마다 고소하고 톡톡 터지는 식감이 대박이더라고요. 국물 한 입 먹자마자 바로 소주 생각나는 맛이랄까? 비린내도 전혀 없고 속이 확 풀리는 게, 쌀쌀한 날이나 해장용으로 완전 강력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