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9
점심으로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냉우동 정식에 돈가스를 같이 먹었는데 바삭바삭해서 맛있었고 고기가 두툼해서 좋았습니다. 여름에 바삭바삭한 게 먹고 싶다면 냉우동에 돈가스 정식을 같이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 되지만 기분은 좋아졌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