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엽기닭발은 이름 그대로 꽤 맵긴 한데 그 매운맛이 자꾸 생각나는 스타일이었어요. 양념이 엄청 자극적이기만 한 게 아니라 달달하면서 감칠맛도 같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닭발도 질기지 않고 쫀득하게 잘 삶아져서 식감이 좋았고, 주먹밥이나 계란찜이랑 같이 먹으니까 맵기 밸런스도 딱 맞았어요. 매운 음식 좋아하면 스트레스 풀리는 느낌으로 만족도 높게 먹을 메뉴였습니당!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