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9
인터넷으로 홍가리비 5kg을 주문해서 쪄먹었어요. 깨끗하게 씻어서 소금을 넣고 쪘는데 순삭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특유의 달달한 맛이 있어 끊임없이 먹게 되더라구요. 지금은 철이 아니지만
겨울철이되면 주문해서 많이 해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