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더반찬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9
북엇국은 한입 떠먹자마자 국물이 확 시원하게 들어오면서 속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북어가 잘 풀어져 있어서 씹기도 부담 없고, 전체적으로 간도 세지 않아서 깔끔하게 넘어가더라구요~ 아침에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 담백한 스타일이라 계속 떠먹게 되는 국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0g)
245kcal
더반찬북엇국
4.9(리뷰 3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