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36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36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36
리뷰1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9
교촌 레드콤보입니다. 봉과 윙만 있어 먹기 좋아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레드가 원래 이렇게 매웠나 싶네요. 예전에는 이 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먹으니 입안이 화끈거려서 무랑 같이 먹어야 좀 진정이 되네요. 오리지널이라 허니콤보가 맵찔이에게는 좋을 듯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