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여우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홍여우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홍여우
리뷰10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0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삼겹살과 짝꿍인 백김치를 담아봤습니다 25일 있을 친목모임때 삼겹살과 먹으려고합니다 일단 알배추로 배추에 소금을쳐서 간을 절입니다알배추2개이면 소금은 종이컵 두번입니다 양념은 밀가루로 풀을쒀줍니다 다른재료는 양파 무우조금 마늘 배 생강조금 멸치액젓조금 넣어서 믹서에 갈아줍니다 절임배추에 믹서에 간재료와 풀과 생수를 부어가면서 소금으로간을하면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