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0
입원한 병원에서 나물반찬이 자주 나와요. 나물을 좋아하지만 번거로워서 못해먹었던 저에게는 아주 반가운 반찬입니다ㅎㅎ
오늘은 유채나물이 나왔어요. 유채나물은 상큼하게먹는거 아닌가?생각했는데 간장에 참기름 넣고 무쳐도 맛나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