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교촌레드콤보는 한박스 열자마자 매콤한 양념 향이 확 올라와서 바로 손 가게 되는 치킨이였어용ㅎㅎ 한입 베어물면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양념이 진하게 배어 있어서 달콤한 맛 뒤에 매운맛이 천천히 올라오더라구여ㅋㅋ 닭다리랑 날개 위주라서 먹기 편하고 살도 촉촉하게 잘 유지돼서 계속 집어먹게 됐습니당. 레드소스가 자극적이면서도 은근 중독성 있어서 먹을수록 더 당기는 스타일이였구용ㅎㅎ 치킨무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살짝 정리돼서 끝까지 깔끔하게 먹기 좋았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화끈하고 달콤매콤한 양념치킨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