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0
동네아구찜 맛집에서 시켰어요
매콤한게 땡겨서 매콤하게 시켰더니 땀샘 폭팔이네요
자극적인 매콤함과 감칠맛이 끝내주네요
회사에서 스트레스 쌓였던게 확 날라가는 맛이에요. 아삭한콩나물에 토실토실한 아구살에 매콤한 국물 그리고 쌀밥 완전 조합 미쳤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