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학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부학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부학
리뷰3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국물의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느껴지고 닭고기를 먹은 뒤에 국물을 밥 위에 올려 먹으면 맛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매콤하게 먹고싶으면 청양고추를 추가 하는 것도 추천하고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치즈 추가하는 것도 추천
감자의 포슬함이 느껴지고 양파의 달달함도 느껴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