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0
식당에서 백김치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시원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아삭아삭한 식감에 국물까지 살짝 새콤하면서도 개운해서 느끼한 음식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조합이 딱이었어요ㅋㅋ 그냥 반찬인데도 입안이 확 정리되는 느낌이라 리필까지 해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