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한 입 딱 베어 물자마자 입안에서 육즙이 팡 터지는데, 정말 고소함의 끝판왕이에요.
결이 워낙 섬세해서 그런지 씹을 것도 없이 그냥 사르르 녹아버리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소금만 살짝 찍어 먹으면 고기 본연의 풍미가 확 살아나서 젓가락을 멈출 수가 없더라고요. 역시 특수부위답게 기름진 감칠맛이 차원이 다르네요! 역시 비싼 값 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