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이맘때쯤 잠깐 먹을수 있는 알감자 조림은 예전에는 도시락 반찬으로 많이 싸서 갔지요.
씨눈 때문인지 알캐한 맛이 나고 혓바닥이 얼얼해지기도 했지요.
오늘 구매한 알감자는 애매하게 커서 반으로 잘라서 조리 했습니다.
오히려 양념이 잘 배서 더 맛있네요.
간장에도 고추가루에도 조리가 가능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