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4701님의 인삼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4701님의 인삼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4701
리뷰1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1
추어탕집에서 같이 파는 인삼튀김입니다 인삼을 안 좋아하는데 튀겨놓으니까 너무 맛있네요 크기도 실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4.8(리뷰 29개)
·식단기록120회0
지니5604701
리뷰15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