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삼색꼬지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삼색꼬지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오늘 저녁에는 마트에서 사 온 꼬지어묵으로 뜨끈한 어묵탕을 끓여서 가족들과 함께 푸짐하게 즐겼어요. 꼬치에 꽂혀 있어서 하나씩 들고 쏙쏙 빼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서 온 가족이 감탄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쫄깃쫄깃한 어묵의 식감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50kcal
삼색꼬지어묵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