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살치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조금 탔지만 입에서 녹는것처럼 맛있던 살치살입니다 ㅎㅎㅋㅋㅋ
입에서 녹아버리는 육즙 가득한 이녀석~~~
그냥 와사비만 조금 겸해서 넣어서 먹어도 왕꿀맛!!!!
구운마늘이나 김치도 중간중간 먹어주면
고기 질림 없이 다 먹기 가능해요 ㅎㅎ
#일반식 #아침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