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교촌레드콤보 동생집에 놀러가면 치킨먹을때 주로 레드콤보로 주문해서 먹습니다. 저빼고 식구들이 다 매운맛이 나는 레드콤보를 좋아해서 저는 따라 먹어요.
작아서 쏙 발라먹기 편하지만 두툼한 살을 좋아하는 저에겐 좀 작아서 아쉽지만 가족들이 좋아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