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0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가득한 아구찜! 아구살은 부드럽고 콩나물은 아삭해서 식감 조합이 좋았어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밥이랑 비벼 먹기 딱 좋았습니다 :)
볶음밥까지 먹으니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또 가고 싶어요 ㅎㅎ 다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