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0
겉은 노릇노릇 바삭하게 부쳐지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깻잎전! 깻잎 향이 은은하게 퍼져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이 갔어요. 고기와 채소가 잘 어우러져 식감도 좋았고, 간도 딱 맞아서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최고였습니다. 집에서 만든 따뜻한 깻잎전 특유의 정겨운 맛이 느껴져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