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팔팔님의 알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팔팔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팔팔
리뷰34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홈쇼핑에서 구입한 알탕을 먹었다. 명태알과 곤이 가 가득들어있어 푸짐하고 맛또한 매콤하면서 칼칼한게 한식대가가 끓여서 아주 맛있는 알탕이다.알탕은 톡톡 터지면서 씹는 식감이 있고 군이는 부드럽고 미나리 쑥갓대파를 넣었더니 국물이 더욱 맛있었다 남편은 맛있다면서 아침부터 밥 한그릇 뚝딱 입맛없을땐 아주 딱인 알탕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