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903님의 닭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903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903
리뷰1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1
닭발은 소주안주에 너무 좋습니다~^^
술을 즐기진 않습니다~
가끔 한잔 생각날때 닭발에 소주한잔 합니다~
닭발은 무뼈가 먹기가 편하고 좋아요~
뼈닭발은 먹기가 불편해서 즐기진 않습니다~
닭발은 맛집에서 사 먹어야 되는거 아시죠?닭발 최고
#일반식 #야식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