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05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05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05
리뷰24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부드럽고 감미로운 계란초밥은 입안에 넣음과 동시에 사르르 녹아드는 맛입니다 은은한 김의 향이 풍미와 함께 맛도 더해줍니다. 보들보들 폭신폭신 계란말이가 호불호 없이 아이들 부터 어른 입맛을 사로잡는 맛입니다. 계절에 상관 없이 즐겨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