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1
저녁으로 먹은 아구찜입니다.
비오는 날은 요리 하기 싫잖아요.
그래서 포장주문해서 가져왔습니다.
2인분 4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안에 가래떡이 있고 아구가 생아구처럼 부드럽고 쫀득쫀득했습니다.
양념도 맵지않아서 맵찔이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