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1
오랜만에 감자탕 포장해서 집에서 가족과 먹었어요.뼈에 붙은 살도 부드럽고 우거지도 맛있네요.
저녁으로 너무 포식을 해서 식단관리는 내일 다시 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수경2
리뷰282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