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홈플러스 재첩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홈플러스 재첩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1
재첩국은 올갱이와 또 다른맛이 있다
재첩국 첨 먹었을때는 뭐 이런 단순하고 싱거운 음식이 있어. 했는데 여러번 먹을 수록 맛을 알것만 같아서
이제는 냉동 사서 얼려두고 먹기도 한다
알이 작은 재첩만 먹기는 아쉬우니까 꼭 부추가 빠지면
안될것 같은거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30kcal
홈플러스재첩국
4.9(리뷰 14개)
·식단기록3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