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정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애정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애정
리뷰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1
강화도에서 유명한 닭강정을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고구마맛탕도 있어요.
맛이 조금 맵긴한데 맛있게 맵구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가격도 요즘 치킨 한마리 2만원 넘어가는 시대에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엄청 맛있고 양도 많아서 2인이서 2번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