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1
커다란 냄비나 뚝배기 속에 꼬치어묵, 유부주머니, 곤약까지 온갖 다채로운 어묵들이 푸짐하게 똬리를 틀고 있어 보기만 해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비주얼이에요~!! 쑥갓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진한 가쓰오부시 육수를 한 큰술 떠먹으면, 깊고 짭조름한 감칠맛이 목구멍을 타고 시원하게 휘몰아치더라고요~!! 툭툭 끊어지는 도톰한 수제 어묵부터 찰진 곤약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와사비 간장에 푹 찍어 먹으며 시원한 사케나 소주 한 잔 곁들이면 겨울철 추위를 단번에 녹여주는 최고의 안주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