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내가같이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내가같이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내가같이
리뷰94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22
맑고 너무 시원한 국물 속에 아삭한 배추가 어우러져 한입 먹는 순간 은은한 단맛과 개운한 산미가 퍼졌어요. 자극적인 양념이 없어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 있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끝맛 덕분에 입안을 편안하게 정리해주는 담백한 김치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