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ton님의 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ingston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ngston
리뷰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1
들기름 김이에요
아침이나 저녁에 아이들에게 싸서 주기 좋고요 반친 없을 때 먹기 간편해서 쟁여두고 먹는 반찬 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Kingston
리뷰2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