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저녁식사로 먹은 알탕이다. 알이 듬뿍 들어가 있었고 고니도 듬뿍 들어가 있었다. 매콤한 국물에 쑥갓이 엄청 들어가 있어서 시원했다. 알은 살짝 뻑뻑한 느낌이었지만 국물에 적셔 먹으니 살코기 같았고 고니는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