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2
시판 냉면 육수를 살짝 살얼음 얼려 그릇에 부었습니다. 오이랑 무절임만 간단히 올려 먹어도 충분히 맛있네요. 육수 자체가 새콤달콤하면서도 끝맛에 감칠맛이 감돌아서 따로 식초나 겨자를 안 쳐도 됩니다. 집에서 비빔면 먹을 때 조금씩 곁들여 먹어도 좋고, 그냥 마셔도 갈증 해소에 최고네요. 더운 여름철엔 무조건 쟁여둬야 할 필수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