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0516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0516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0516
리뷰1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어제 저녁에 먹고 리뷰를 깜박한 우리직원식당 설렁탕! 설렁탕은 직원식당 여사님들이 돌아가면서 오랫동안 두번세번 끓여서 아주 진합니다. 청양고추를 다져서 넣고 생양파가 있으면 완전 소주각인데 일하고 있어서 아쉬었습니다. 집에가서도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