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오늘저녁은 분홍소세지부침입니다
분홍소세지는 추억의음식인데요ㅎ
이렇게부쳐먹으면 또 아주맛있어요
요즘엔 더맛있는 음식이 많긴하지만,
추억이 더해져서 인지 더맛있게 느껴집니다ㅎㅎ
완전추천해요ㅎ
마늘쫑반찬이랑 같이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