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내일부터야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이어트는내일부터야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는내일부터야
리뷰3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1
뽀얀국물이 정말 진하고 담백한 설렁탕
신나게 파 때려넣고 후추 팍팍넣어먹으면 맛이 백배 더 맛있어지는 느낌♡
고기도 잡내하나없이 맛있고 소면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