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개강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생개강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생개강
리뷰6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국물이 뽀얗고 진해서 첫 숟갈부터 깊고 담백한 맛이 느껴졌다. 면이 들어가 있어서 일반 설렁탕보다 더 든든했고, 고기도 부드럽게 씹혀서 국물이랑 잘 어울렸다. 파 넣어서 먹으니까 향이 더 살아났고, 깍두기랑 같이 먹으니 시원하고 아삭해서 조합이 좋았다. 뜨끈한 국물 덕분에 속 편하게 풀리는 느낌이라 부담 없이 든든하게 먹기 좋았던 한 끼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