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팡이님의 라면어묵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팡이님의 라면어묵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팡이
리뷰38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2
라면에 어묵넣고 파넣고 만두넣고 어묵탕느낌으로 끓여봤어요
꼬들꼬들한 라면과 파넣고 어묵넣고 국물맛이 시원하고 깊네요
그냥 라면만 넣어 끓인것보다 건강한 요리 느낌이고 포만감도 더 좋아요
라면에 계란넣는건 안좋아해서 거의 안넣어요
계란이 없으니 국물이 깔끔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0kcal
라면어묵탕
4.6(리뷰 8개)
·식단기록1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