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양평 옥천에 있는 식당에서 비빔냉면을 사먹었습니다. 일반 비빔냉면하고는 면과 양념맛이 살짝 다릅니다. 면이 쫄면 비슷한 느낌입니다. 질기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함흥냉면의 달달한 양념맛은 아니고 조금더 담백한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