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117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117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117
리뷰3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2
냉장고에서 하루반정도를 해동시켰습니다.
완전히 녹진않았어요.
냄비에 담고 10분정도 끓였습니다.
고기는 6개정도들어있는데 살은 그다지 많이 있진 않았어요.
먼저 고기 발라먹고 라면사리 넣어서 먹은다음 밥까지 볶아야 양이 맞네요.
맛은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