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690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690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690
리뷰6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얼큰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정말 인상적인 닭볶음탕이었다. 푹 익은 닭고기는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감자와 당근에도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더욱 좋았다. 매콤달콤한 양념 덕분에 밥과 함께 먹기 딱 좋았으며,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니 마지막까지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먹기 좋은 메뉴라고 느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