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3
점심으로 시원하게 냉면을 먹었어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육수를 먼저 한 모금 쭉 들이켰는데, 가슴 속까지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하고 새콤달콤해서 더위가 싹 가시더라고요. 깃쫄깃한 면발에 식초랑 겨자 살짝 치고, 아삭한 무김치 얹어서 후루룩 면치기하며 먹으니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남편 계란까지 제가 뺏어 먹으면서 국물까지 한 대접 시원하게 다 비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