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111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4111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111
리뷰1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푸짐한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감자탕🔥
진하게 우러난 국물에 부드러운 등뼈 살코기, 듬뿍 올라간 당면과 파까지 조합이 완벽했어요. 끓일수록 깊어지는 얼큰한 국물 맛 덕분에 숟가락이 계속 가는 맛! 감자도 푹 익어 포슬포슬하고, 당면은 국물 맛 제대로 배어서 진짜 별미였습니다. 양도 넉넉해서 여러 명이 함께 먹기 좋고, 해장이나 든든한 한 끼로 딱이에요.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살아있는 제대로 된 감자탕 맛집 인정👍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